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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규모 기업을 위한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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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라스트사물놀이fancy 2020. 6. 16. 0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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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규모 기업을 위한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요즘 경쟁이 치열해 많은 신규 사업자들이 고객 유치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어떻게 하면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수 있을까? 리드를 생성하는 것은 꽤 효율적이다.


선두 세대는 당연히 받아야 할 성공으로 이어질 것이다.




디지털 광고를 사용할 때는 잠재 고객을 위한 랜딩 페이지를 만들어 보십시오.


광고에 들어가는 랜딩 페이지가 있으면 더 효과적일 수 있다.


이 페이지는 소비자가 그곳에 착륙할 때 정확히 찾고 있는 것이다.


연락처 양식을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기 쉬운지 확인하십시오.




소비자 피드백과 사례 연구를 활용하여 더 많은 수의 리드를 생산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장을 뒷받침할 자료가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에게 그들의 정보를 제공할 가능성이 더 높다.


제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추천서와 같이 제품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증명할 수 있는 관련 연구를 사용해 보십시오.




리드 값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한다.


어떤 단서들은 당신의 현재 캠페인에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전에 각 리드를 검증하여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최고의 리드를 고르는 것은 언제나 성공의 가장 좋은 기회로 이어질 것이다.




프라이버시와 탈퇴에 관한 한 사람들의 요청을 존중하라.


마케팅 제안을 받고 싶지 않은 리드에 플래그를 지정했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것은 그들에게 마케팅을 하기 위해 당신의 시간과 돈을 낭비하고, 게다가 그들을 화나게 할 것이다.




항상 수신하는 리드가 원본인지 확인하십시오.


단서를 찾아내고 중복된 것을 확인하는 것을 잊는 것에 열중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당신은 여러 번 나타나는 리드와 쉽게 마주칠 수 있다.


각 리드의 고유성을 확인하여 가장 성공적인 리드를 만드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팔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지역 사업체와 대화하십시오.


당신은 틈새에 조언과 조언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을 도울 수 있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당신의 전문지식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잠재 고객 발굴에 초점을 맞춘 온라인 리소스 그룹을 활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이 소규모로 운영된다면 도움이 될 수 있다.


다른 주에 있는 업체와 연락처 정보를 교환한 후 해당 지역에 없을 때 리드를 공유하십시오.




줄을 서서 기다리거나 다른 매일 심부름을 하는 동안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친절하게 구는 것은 해로울 수 없으며,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이 필요할 때 누군가에게 언제 필요한지 결코 알 수 없다.


너무 일찍 당신의 판매고를 낮추지 말고, 그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과중한 부담감을 느끼지 않고 관심을 가질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작업 일정표에 리드 생성을 기록하십시오.


잠재된 단서들이 여러분의 세대 노력에 끊임없이 직면한다면, 그것들은 불쾌할 수도 있다.


일정표에 근거할 때 보다 전문적인 접근법을 제시하게 된다.


같은 유망주에게 반복적으로 투구하는 함정을 피하기 위해 이 스케줄링 아이디어를 사용할 수도 있다.




위의 내용은 리드 생성 전략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귀사에 끌어들이는 멋진 소개를 제공했다.


영업으로 전환될 리드를 공략해야 한다.


이제 올바른 영업 기회를 포착하는 것이 고객 유지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더 잘 이해하십시오.